유희춘이 찬한 <신증유합>입니다. 상하 2권1책의 합본으로, 표지 포함하여 겹장 100장에 이릅니다. 중세국어 연구에서 매우 중요한 자료임은 새삼 말할 필요도 없을 거고요, 크기도 대형 판본이고, 상하 합본으로 인출된 자료여서 두툼하고 묵직합니다. 오래된 세월의 흔적으로 고스란히 느낄 수 있도록 자연스러운 분위기로 제작된 <신증유합> 필요하신 분 입찰하세요. 아래에 보이는, <신증유합> 이외의 사진은 참조용입니다. 낙찰시 <신증유합>만 배송됩니다. 아래 사진에서 <쓰기> 책과 비교해 보세요. 판형이 아주 큰 대형 사이즈입니다. 소장가치 충분하고요, 서지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柳希春(編), 木版本 2卷1冊 全(97張), 宣祖9[1576]年. 四周雙邊, 半郭24.4×19.8cm, 有界, 4行4字 註多行, 上下大黑口, 上下內向3葉花紋魚尾; 34.7×23.9cm. 序 萬曆四[1576]年...柳希春謹序. 線裝本, 國漢文混用. 序 嘉靖六[1527]年…崔世珍. 線裝本, 國漢文混用. |
--- 경매 ---
상품 배송은 아래의 절차를 따라 이루어집니다.
- 입금이 완료되어야 상품 배송이 시작됩니다.
- 결제 시 발급받은 가상계좌번호로 결제금액을 입금해 주세요.
- 계좌번호는 주문상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완료 후 판매자는 주문접수 후 배송준비를 시작합니다.
- 주문접수된 상태인 상품준비중 상태가 영업일 기준 2일 이상 지속되는 경우에는 발송지연 등의 사유를 확인합니다.
- 상품이 발송처리되면 배송준비중 상태가 되고, 택배사 도착(집하)되어 배송이 시작되면 배송중 상태로 변경됩니다.
- 대부분의 경우 상품 배송기간은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약 영업일 기준 3일 ~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수령지역 및 배송사/배송방법/해외직배송 여부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문/배송 상세 페이지에서 배송진행 상황을 확인해 주세요.
배송중 상태가 3영업일(주말/공휴일 제외) 동안 지속되는 경우 배송조회 팝업창을 클릭 시 확인되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상품의 위치를 문의해 주세요.
배송추적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053-423-7430,7431로 전화 문의해 주세요.
- 배송완료 상태인데 제품을 받지 못했다면 아파트 관리실 등에서 보관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수취인 정보가 잘못 기재되어 상품이 반송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택배사에 연락해서 송장번호를 알려주고 배송상황을 확인해 주세요.
- 택배사에서 실제 배송 처리시의 일부 관행 또는 판매자의 송장번호 오등록 등으로 잘못 배송완료 처리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판매자에게 연락해서 실제 발송정보가 정확한지의 여부와 실제 배송현황을 문의해 주세요.
- 상품을 수령한 후 [구매확정]을 진행해 주세요.
--- 경매 ---
상품 배송은 아래의 절차를 따라 이루어집니다.
- 입금이 완료되어야 상품 배송이 시작됩니다.
- 결제 시 발급받은 가상계좌번호로 결제금액을 입금해 주세요.
- 계좌번호는 주문상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완료 후 판매자는 주문접수 후 배송준비를 시작합니다.
- 구매한 상품의 발송 예정일은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 주문건 또는 주문/배송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 [전화걸기]와 [문의하기], [톡톡하기]를 통해 문의하면 조금 더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접수된 상태인 상품준비중 상태가 영업일 기준 2일 이상 지속되는 경우에는 발송지연 등의 사유를 확인합니다.
-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 주문/배송 상세 내역에서 확인되는 판매자 [전화걸기]와 [문의하기], [톡톡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조금 더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이 발송처리되면 배송준비중 상태가 되고, 택배사 도착(집하)되어 배송이 시작되면 배송중 상태로 변경됩니다.
- 대부분의 경우 상품 배송기간은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약 영업일 기준 3일 ~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수령지역 및 배송사/배송방법/해외직배송 여부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 주문 건 또는 주문/배송 상세 페이지에서 배송진행 상황을 확인해 주세요.
배송중 상태가 3영업일(주말/공휴일 제외) 동안 지속되는 경우 배송조회 팝업창을 클릭 시 확인되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상품의 위치를 문의해 주세요.
배송추적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메뉴에서 주문 건의 주문/배송 상세 페이지로 접속
2) 판매자 [전화걸기] or [문의하기] or [톡톡하기]기능 이용하기
- 배송완료 상태인데 제품을 받지 못했다면 아파트 관리실 등에서 보관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수취인 정보가 잘못 기재되어 상품이 반송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택배사에 연락해서 송장번호를 알려주고 배송상황을 확인해 주세요.
- 택배사에서 실제 배송 처리시의 일부 관행 또는 판매자의 송장번호 오등록 등으로 잘못 배송완료 처리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판매자에게 연락해서 실제 발송정보가 정확한지의 여부와 실제 배송현황을 문의해 주세요.
- 상품 미배송 상태에서 자동 구매확정 안내를 받았다면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 주문/배송 상세 페이지에서 \\\'구매확정 연장\\\'을 진행해 주세요.
- 상품을 수령한 후 '구매확정'을 진행해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