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매 NO. BCAA1062
甲寅十二月 奇有O 선생이 쓰신 간찰 1점
시작가 : | 20,000 원 |
---|---|
현재가 : | 20,000 원 |
입찰단위 : | 1,000원 |
결제방법 : | 무통장입금 |
경매기간 : | 2025년01월24일 11시27분 ~ 2025년01월31일 11시27분 |
남은시간 : | |
참여제한 : | 모두참여 |
입찰건수 : | 0건 |
판매자 ID : | choi |
물품등록IP : | 211.44.♥.215 |
판매지역 : | 전국 |
배송방법 : | 택배 낙찰자부담 [예상비용:4,000 원] |
문의 및 상담 : | 고객센터 : 0507-1344-7431 |
甲寅十二月 奇有O 선생이 쓰신 간찰 1점
◈ 甲寅十二月 奇有O 선생이 쓰신 간찰 1점
◈ 크기: 55 * 24센티
◈ 상태:상태는 아주 양호합니다.
** 자세한 사항은 아래 사진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 경매 ---
상품 배송은 아래의 절차를 따라 이루어집니다.
- 입금이 완료되어야 상품 배송이 시작됩니다.
- 결제 시 발급받은 가상계좌번호로 결제금액을 입금해 주세요.
- 계좌번호는 주문상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완료 후 판매자는 주문접수 후 배송준비를 시작합니다.
- 주문접수된 상태인 상품준비중 상태가 영업일 기준 2일 이상 지속되는 경우에는 발송지연 등의 사유를 확인합니다.
- 상품이 발송처리되면 배송준비중 상태가 되고, 택배사 도착(집하)되어 배송이 시작되면 배송중 상태로 변경됩니다.
- 대부분의 경우 상품 배송기간은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약 영업일 기준 3일 ~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수령지역 및 배송사/배송방법/해외직배송 여부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주문/배송 상세 페이지에서 배송진행 상황을 확인해 주세요.
배송중 상태가 3영업일(주말/공휴일 제외) 동안 지속되는 경우 배송조회 팝업창을 클릭 시 확인되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상품의 위치를 문의해 주세요.
배송추적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053-423-7430,7431로 전화 문의해 주세요.
- 배송완료 상태인데 제품을 받지 못했다면 아파트 관리실 등에서 보관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수취인 정보가 잘못 기재되어 상품이 반송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택배사에 연락해서 송장번호를 알려주고 배송상황을 확인해 주세요.
- 택배사에서 실제 배송 처리시의 일부 관행 또는 판매자의 송장번호 오등록 등으로 잘못 배송완료 처리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판매자에게 연락해서 실제 발송정보가 정확한지의 여부와 실제 배송현황을 문의해 주세요.
- 상품을 수령한 후 [구매확정]을 진행해 주세요.
--- 경매 ---
상품 배송은 아래의 절차를 따라 이루어집니다.
- 입금이 완료되어야 상품 배송이 시작됩니다.
- 결제 시 발급받은 가상계좌번호로 결제금액을 입금해 주세요.
- 계좌번호는 주문상세내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 결제완료 후 판매자는 주문접수 후 배송준비를 시작합니다.
- 구매한 상품의 발송 예정일은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 주문건 또는 주문/배송 상세 페이지에서 확인되는 판매자 [전화걸기]와 [문의하기], [톡톡하기]를 통해 문의하면 조금 더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주문접수된 상태인 상품준비중 상태가 영업일 기준 2일 이상 지속되는 경우에는 발송지연 등의 사유를 확인합니다.
-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 주문/배송 상세 내역에서 확인되는 판매자 [전화걸기]와 [문의하기], [톡톡하기]를 통해 문의하시면 조금 더 정확히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상품이 발송처리되면 배송준비중 상태가 되고, 택배사 도착(집하)되어 배송이 시작되면 배송중 상태로 변경됩니다.
- 대부분의 경우 상품 배송기간은 판매자가 상품을 발송한 날로부터 약 영업일 기준 3일 ~ 5일 정도 소요됩니다. (상품 수령지역 및 배송사/배송방법/해외직배송 여부에 따라 약간의 차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 주문 건 또는 주문/배송 상세 페이지에서 배송진행 상황을 확인해 주세요.
배송중 상태가 3영업일(주말/공휴일 제외) 동안 지속되는 경우 배송조회 팝업창을 클릭 시 확인되는 택배사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상품의 위치를 문의해 주세요.
배송추적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판매자에게 문의해 주세요.
판매자에게 문의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메뉴에서 주문 건의 주문/배송 상세 페이지로 접속
2) 판매자 [전화걸기] or [문의하기] or [톡톡하기]기능 이용하기
- 배송완료 상태인데 제품을 받지 못했다면 아파트 관리실 등에서 보관하고 있는 것은 아닌지 확인해 주세요.
- 수취인 정보가 잘못 기재되어 상품이 반송되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므로 택배사에 연락해서 송장번호를 알려주고 배송상황을 확인해 주세요.
- 택배사에서 실제 배송 처리시의 일부 관행 또는 판매자의 송장번호 오등록 등으로 잘못 배송완료 처리되는 경우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판매자에게 연락해서 실제 발송정보가 정확한지의 여부와 실제 배송현황을 문의해 주세요.
- 상품 미배송 상태에서 자동 구매확정 안내를 받았다면 네이버페이 > 결제내역 > 주문/배송 상세 페이지에서 \\\'구매확정 연장\\\'을 진행해 주세요.
- 상품을 수령한 후 '구매확정'을 진행해 주세요.